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Blog Article


유명하지 않은 길거리 마사지샵은 사실상 마사지 실력이 어떠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좋은 마사지사가 나오면 복이고, 아니면 불행이고" 입니다. 외관상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 실패할 확률은 낮습니다. 노출이 심한 마사지사들이 거리에 나와 호객행위를 하고, 신발이 지저분하게 입구에 늘어져 있다면 실패할 확률은 높습니다.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인천공항출입국관리소 관계자는 “태국인이 한국에서 마사지사로 취업할 수 있는 법은 없다”며 “한국에서 성행하는 태국 마사지업소의 태국인은 모두 불법체류자”라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애초 퇴폐 마사지를 찾는 수요자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성을 사려는 매수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호텔 부대시설중 스파(Spa)시설의 위상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스파샵의 스파,마사지는 대충하지 않습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장, 피트니스센터, 미용실, 네일샵, 레스토랑까지 있는 종합 스포츠/뷰티 시설에서 지불한 가격에 걸맞은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 선정,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평가 인정 및 GMP, 이노비즈, 기업부설연구소, 벤처 기업 인증, FDA 등록, 서울국제발명대상 수상 등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위르겐 클린스만 전 감독 선임부터 퇴출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축구협회의 비정상적인 운영을 지적하며 정몽규 회장의 ‘책임지는 자세’가 동반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어 "여러분들의 하루 직관 즐거움에, 선수들의 30년이 무너질 수 있다"며 "선수들의 행복과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정몽규는 자리를 나가고 관객들은 자리를 비워달라"고 호소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 휴게텔후기 휴게텔후기 휴게텔

Report this page